티스토리 뷰

삼각지 청년주택 용산 베르디움 프렌즈 청약신청하다

 

서울에서 살고싶은 청년에게 엄청난 기회가 찾아왔습니다!
아래로는 강남 위로는 광화문 옆으로는 마포..
게다가 지하철 역까지 도보 오분거리는 엄청난 입지조건에 청년주택 청약이 10월 5일부로 시작되었습니다.

사실 지금 용산 근처에 살고있기도 하지만 월세를 감당하기가 너무 버겁더라구요.. 현재 공과금까지 합치면 오육십은 숨만쉬어도 나가는 현실에 한숨만 폭폭 나옵니다ㅠㅠ


용산 베르디움 프렌즈는 4호선과 6호선의 환승구간인 삼각지역에 위치해있어 지리적 조건도 최고지만 보증금만 어떻게 큰돈으로 마련한다면 이렇 황금같은 교통편에 1인 원룸에 당첨만 된다면 20만원 선에서 월세가 해결이 됩니다.

저는 1인가구이기 때문에 19타입을 중점적으로 알아보았어요. 보증금 3500에 월세 27. 6000/21. 8300/12. 이런 비율로 보증금을 높이면 월세부담이 적어지네요.
마음만 같아선 조금만 더 평수가 넓은곳에 도전하고싶지만 저에게는 아직 그런 목돈이 없어요ㅠㅠ

그럼 신청절차를 살펴보겠습니다.

신청서류는 매우 간단해요. 지방세 세목별 과세증명서 서울시, 전국 내역 한부씩 총 두장이 필요합니다.

저는 동네 주민센터를 방문했습니다.
아침이라 널널하게 민원인 대기가 적었어요.
총 두장을 받아보는데 1600원의 수수료가 들었습니다.


그후엔 캠스캐너 어플을 다운받아 글자 뭉개짐 현상이 없도록 촬영했습니다.

그리고 파일을 첨부할때에 두장은 못 올라가기 때문에 꼭 두장을 한번에 촬영하시면 나중에 사진 붙인다고 번거로운일이 없으실거에요ㅜㅜ 저는 두번이나 찰영했네요ㅠㅠ

http://www.ys-vertium-friends.co.kr/m/

 

용산 베르디움 프렌즈

용산 베르디움 프렌즈 | 역세권 청년주택 총 1,086세대 중 기업형임대주택 전용 19㎡~49㎡ 763세대

www.ys-vertium-friends.co.kr


그리고서 이 링크를 타고 들어가셔서 청약신청 카테고리를 누릅니다.

청약 신청 하실때 유의 사항 확인하세요!
청년으로 신청할시 만 19세 이상 39세 이하이어야하며 무주택자이어야 하고 자동차 소유주는 안됩니다!

휴대폰으로 본인인증하고 몇몇가지 세부사항을 체크한 뒤에 파일첨부 그리고 확인버튼을 누르면 끝납니다. 엄청 간편하네요.

저는 무려 8000번대의 번호를 받았네요.. 벌써 신청자가 폭주를 하나봅니다..!
그만큼 좋은 기회라는 뜻이겠지요.
운이 좀 트여서 꼭!! 당첨 됐으면 좋겠습니다.

댓글